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JT저축은행, 성남시 자영업자 및 취약계층을 위한 성남사랑상품권 후원

문화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10.27 15:09
twitter facebook

▲ 왼쪽부터 최성욱 대표, 노만호 회장, 김정회 회장
▲ 왼쪽부터 최성욱 대표, 노만호 회장, 김정회 회장


JT저축은행은 지난 26일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성남사랑상품권을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했다.

 

이날 분당구 서현동 JT저축은행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최성욱 대표이사와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노만호 회장,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김성회 회장이 참석했다.

 

전달받은 상품권은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가 관내 지역아동센터의 생활이 어려운 아동 40명을 추천받아 지원할 예정이다.

 

최성욱 대표는 "우리 JT저축은행은 업계 최초로 아동학대 방지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생활이 어려운 아동들이 오늘 전해드리는 상품권으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만호 회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과 소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 대한 JT저축은행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우리 협의회도 관내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지역 내 소상공인과 서민 고객 지원을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 및 기업금융 활성화를 통한 차별화된 상품 포트폴리오 구축으로 출범 이후부터 안정적인 성장을 계속해오고 있다.

 

[ Copyrights © 2020 문화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