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시·광주로타리클럽, 취약계층 예방접종비 지원사업 업무협약 체결

문화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2.23 10:50
twitter facebook



광주시는 22일 광주로타리클럽과 ‘광주시 취약계층 예방접종비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신동헌 시장과 신봉훈 광주로타리클럽회장 등 6명만 참석했으며 협약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과 생활안정 도모를 위한 지원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광주시 남부 무한돌봄센터와 연계해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광주로타리클럽에서 사업비를 보조받아 관내 취약계층 중에서도 치매안심센터, 무한돌봄센터 위기가정,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대상포진, 폐렴구균 예방접종비를 지원키로 했다.


신봉훈 회장은 “협약 체결로 더 많은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건강하고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광주시 취약계층의 건강복지가 한층 더 발전할 것”이라며 “항상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시는 광주로타리클럽과 함께해 더욱 뜻깊다”고 화답했다.

 

[ Copyrights © 2020 문화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