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 성남시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 실시

문화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6.17 14:16
twitter facebook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대표이사 권오식)은 지역사회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성남시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이 코로나시대에 적합한 사회공헌 사업을 찾던 과정에서,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가 제안한 사업모델들 중 사단법인 참사람들의 장학사업을 추진하겠다고 결정함으로써 성사되었다.

 

16일 성남산업단지관리공단에서는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 이병철 부장(사진 오른쪽)과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노만호 회장(사진 왼쪽 두번째), 사단법인 참사람들의 지관근 이사장(사진 왼쪽)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개최되었다.

 

노만호 회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우리 협의회는 성남시 소외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해 많은 사회공헌기업 및 단체들과 관내 복지시설들을 연계해주고 있다면서 이번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의 사랑의 손길이 내일의 성남, 미래의 대한민국을 밝히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병철 부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성남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이 학비나 생활의 어려움 없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우리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은 성남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지관근 이사장은 후원에 감사드리며,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의 지역사회를 위한 마음이 제대로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이번 사업을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존 보일러 및 선박용 탈황설비 사업 외 탄소저감 방안으로 각광받는 CCU 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친환경 에너지기업인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성남시 분당구 소재)은 국가에너지 경쟁력 제고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를 위한 각종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 Copyrights © 2020 문화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