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예술/체육

문화/예술/체육

추민규 도의원, 경기도 장애인체육회 찾아 “하남시 장애인 대상의 스포츠강사 활성화 극대화”요청

문화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3.31 15:09
twitter facebook



경기도의회 추민규(하남2) 의원은 30일 경기도 장애인체육회 임원진과 정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정담회 성격은 하남시 장애인들의 체육관 부족 문제와 스포츠강사 활성화에 대한 지원책을 마련하자고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현재 하남시 장애인체육회는 직원과 지도자의 인원이 부족한 상황이고, 제대로 장애인들을 위한 체력증진과 교육프로그램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경기도 장애인체육회 박언호 과장은하남시 장애인들의 건강증진 및 스포츠 강사 공급 지원에 대한 내용들을 검토하여 좋은 해결점을 찾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추민규 의원은 무엇보다 하남시 장애인체육회가 제대로 자리매김하고 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경기도 차원의 지원책을 검토할 예정이며, 하남시 장애인단체와 정담회를 통한 부족한 부분들을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으며, “또한 맞춤식 운동 및 체력측정 검증을 통한 시스템 안착에도 도움을 줄 수 있게 도정 질의를 통하여 목소리를 내겠다.”고 덧붙였다.

 

[ Copyrights © 2020 문화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