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장애인농구협회 6대 회장에 맘스터치 정현식 대표 당선

정기영 기자 | 2016.12.04 00:00 |
▲ 대한장애인농구협회 제6대회장으로 당선된 정현식 회장이 당선증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복지포커스

국내 대표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정현식(56, 해마로푸드서비스) 대표가 대한장애인농구협회 제6대 회장으로 선출됐다고 8일 밝혔다.

정 대표는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 대한장애인농구협회 제6대 회장 선거에 단독 후보로 출마, 선거인단의 압도적 지지로 회장에 당선됐다. 정 대표는 향후 2020년까지 협회 안정화, 사무국 재정확충, 실업팀 창단 등 대한장애인농구협회 회장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
정 대표는 “장애인 스포츠는 우리나라에서는 많은 관심을 받지 못하는 비인기 분야이다. 그러나 진정한 스포츠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장애인 농구 선수들이 마음껏 자신의 기량을 펼치며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대한레슬링협회와도 공식 후원 협약을 맺는 등 비인기 스포츠종목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twitter facebook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