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성남문화재단, 뮤지컬 <금강, 1894> 출연자 오디션 진행

김미종 기자 | 2016.09.07 00:00 |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정은숙)이 뮤지컬 <금강, 1894>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또 하나의 화제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 <금강, 1894>는 신동엽 시인의 장편 대서사시 ‘금강’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지난 2009년 성남아트센터에서 초연한 뮤지컬 <남한산성> 이후 성남문화재단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자체 제작 뮤지컬이다.

▲ 연출 김규종, 작곡 및 음악감독 이성준, 대본 김윤영, 안무 홍유선 등 열정 넘치는 제작팀 구성하고 출연진을 정하기 위한 오디션을 실시하였다. 복지포커스

<라디오스타>, <광화문연가2>, <빈센트 반 고흐>, <살리에르> 등 다양한 작품을 연출하고, 지난 2015년에는 <빈센트 반고흐>로 더 뮤지컬 최고의 창작 뮤지컬상을 수상하기도 한 김규종이 연출을 맡고, 작곡 및 음악감독에 <모차르트>, <삼총사>, <프랑켄슈타인> 등 굵직한 창작뮤지컬에서 작곡 및 음악감독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 이성준, 대본에 연극과 뮤지컬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중인 김윤영 등 젊은 감각의 열정 넘치는 제작진이 이번 작품을 위해 뭉쳤다.?
?
지난 8일(월)에는 뮤지컬 <금강, 1894> 주?조연 및 앙상블 등 출연자 오디션이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진행됐다. 총 217명의 지원자 중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101명을 대상으로 지정곡 음악심사와 자유 안무, 연기 등을 심사했다.

대본 및 음악 작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출연자 오디션을 통해 본격적인 준비를 알린 뮤지컬 <금강, 1894>는 동학농민운동이란 역사적 배경 속에서 힘들었던 백성들의 삶과 가슴 아픈 사랑, 그리고 그들의 한(恨)을 담아 오는 11월 말부터 12월초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