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버

실버

수정노인종합복지관 NS홈쇼핑과 ‘초복맞이 팔팔한 여름나기 위풍당닭 삼계탕 나눔 행사’

문화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7.08 15:55
twitter facebook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NS홈쇼핑이 함께하는 초복맞이 팔팔한 여름나기 위풍당닭 삼계탕 나눔 행사가 지역 내 어르신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복지관 내에서 식사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복지관에 방문하여 삼계탕을 수령하는 형식으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올 해로 11년째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하고 있는 NS홈쇼핑은 이번 행사에도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을 위해 기꺼이 함께하였다. NS홈쇼핑과 복지관 직원들의 노력으로 보냉팩에 준비된 삼계탕과, 코로나19예방을 위한 방역물품(마스크)을 담아 어르신 2,000분께 전달할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김OO어르신은 매년 복지관에서 챙겨주는 삼계탕 이지만 올해는 더욱 뜻 깊게 느껴진다. 아마도 무더위와 코로나19속에서도 우리를 위해 노력하는 복지관 직원들과 NS홈쇼핑의 마음이 전해져서 그런 것 같다.” 고 감사의 인사를 전해주셨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조성갑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께 더욱 힘들게 느껴질 여름이 다가왔다. 비록 작은 삼계탕 한 마리밖에 대접할 수 없지만, NS홈쇼핑과 복지관의 정성이 전달되어 팔팔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길 바라며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무더위 속에서 이어진 정성스러운 행보로 지역사회 내 기업들의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

 

[ Copyrights © 2020 문화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