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쾌! 상쾌! 통쾌! 청소년 자원봉사학교 ‘사이다’ 개최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청소년자원봉사학교 진행
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3.13 16:19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청소년자원봉사학교 진행한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청소년자원봉사학교 진행한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김민수 관장)은 2017년 3월 ~ 5월 둘째 주 토요일 마다(3일, 총 10시간) 청소년 자원봉사자 10명을 대상으로 주말 청소년자원봉사학교 「사이다」를 진행한다.

 

그동안 청소년 자원봉사학교는 방학 중에 진행되었지만 주말을 이용하여 봉사활동하기를 원하는 청소년들의 요청에 의해 ‘학기 중 청소년 자원봉사학교’를 진행하게 되었다.

 

2017년 새롭게 진행되는 청소년자원봉사학교 「사이다」는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에게 장애 인식개선 교육을 통해 유쾌! 상쾌! 통쾌!하게 봉사활동의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진행된다. 또한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장애 인식개선 교육(발달장애, 시각/청각장애, 지체장애) 및 장애체험, 발달장애인 프로그램 보조(주말 여가·문화 프로그램)를 통해 장애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청소년자원봉사학교 「사이다」는 이수 후에 수료증 및 봉사확인서가 발급되며,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장애인복지관 (☎031-548-561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Copyrights © 2017 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