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 코로나블루 해소를 위한

다양하고 질 높은 온라인 복지프로그램과 전문적인 온라인 상담 시스템 구축!
문화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3.31 09:55
twitter facebook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오는 4월 1일(목) 지역주민들의 코로나블루 해소를 위해 ‘도비랑TV 힘난다(HIMNANDA) 스튜디오’를 오픈한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 운영하는 사회복지관으로서, 틈새, 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2021년 삼성전자와 사랑의 열매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나눔과 꿈’ 공모사업 선정으로 설치된 도비랑TV 힘난다(HIMNANDA) 스튜디오는 앞으로 지역주민들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에 큰 변화가 닥치면서 생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을 해소하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통합적인 온라인 심리·정서, 복지, 예방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종민 관장은 “도비랑TV 힘난다(HIMNANDA) 스튜디오를 오픈함으로써 다양하고 질 높은 온라인 복지프로그램과 전문적인 온라인 상담 시스템 구축으로 지역 내 코로나블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우울감과 무기력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며, “앞으로도 돕는 일을 전문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의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비랑TV 힘난다(HIMNANDA) 스튜디오 오픈식은 4월 1일(목) 11시에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유튜브 ‘도비랑 TV’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

 

[ Copyrights © 2020 문화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