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청소년

교육/청소년

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 창업동아리 ‘나는CEO’ 운영

문화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6.21 11:42
twitter facebook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용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연계하여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는 학교 밖 청소년 창업동아리 나는 CEO’를 오는 7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다.

 

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과 용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지난 45일 지역 내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직업체험 및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학교 밖 청소년 창업을 지원하기 위하여 나는 CEO’를 함께 기획·운영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여성가족부와 용인시가 지원하며, 15~24세의 학교 밖 청소년*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1단계 기초과정(7~8)에서는 사회적경제와 청소년창업가정신에 대한 기초교육이 이루어지고, 2단계 심화과정(8~11)에서는 창업교육 및 체험 등으로 운영 될 예정이다.

 

나는 CEO’ 신청을 원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은 621()부터 630()까지 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홈페이지(http://www.yiyf.or.kr/yidream)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yiyfdream@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 Copyrights © 2020 문화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