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창간축사) 국회의원 김태년

정기영 기자 | 2016.06.03 00:00 |
▲ 김태년 국회의원 복지포커스

어려운 지역언론 환경 속에서도 사회복지 전문매체인 복지포커스를 운영해오고 계신 정기영 발행인 이하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창간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무슨 일이든 자리를 잡아가는 초기단계가 가장 어려운 시기입니다. 특히 지식정보 매체가 다양화되는 시대에 지역언론을 창간하고 이를 꾸준히 성장시켜 나가는 데에는 많은 어려움이 뒤따를거로 예상됩니다. 그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고 어느새 창간 6돌을 맞이하는 복지포커스는 이제 경기도내의 사회복지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대변하는 사회복지전문 인터넷신문사로 든든하게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축하드리고 더욱 정진해 주시기를 빌어봅니다. 며칠후면 노무현대통령의 7주기를 맞이합니다. 고 노무현대통령은 우리에게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자고 말씀하시고 우리 곁을 떠나가셨습니다. 저는 복지포커스가 담고자 하는 뜻도 사람사는 세상, 사람과 사람이 소통하는 장,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차별없이 어우러지는 세상을 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는 한마디로 상식과 원칙이 통하는 세상이라고 보며, 현재적 의미는 주민중심의 지방자치를 구현하고, 보편적 복지와 경제민주화 그리고 한반도평화의 실현이라고 해석됩니다.

복지포커스도 사람사는 세상을 알차게 담아내고 주민속에 지속적으로 소통? 공감하며 굳건히 자리매김해 나갈 것을 기대합니다. 복지포커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 2016년 5월
?? 국회의원 김태년

twitter facebook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