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사활동 『역사를 알아야 미래가 보인다』프로그램 운영

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3.21 12:20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는 3월부터 12월까지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역사관과 가치관을 확립시켜주기 위한 한국사활동 『역사를 알아야 미래가 보인다』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국사활동 『역사를 알아야 미래가 보인다』프로그램은 중·고등학교 청소년 32명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총20회에 걸쳐 교육 및 역사캠프 등의 시대사별 역사교육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백제·신라·조선시대·근현대사 등 시대별 역사교육을 통해 우리 역사를 바로알고, 시대별 역사 유적지 탐방캠프는 물론, 한국사자격검정시험 준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청소년들이 이해하기 쉽게 교육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역사학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이 멘토로 참여하여 멘티 청소년을 위한 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으로 중·고생 청소년들이 후기 청소년들과 심도 깊은 역사 토론도 가능하다.  

현재 프로그램 참가 청소년을 선착순 모집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 및 교육문화팀(☎031-729-9437) 으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7 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