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라온제나 평생대학 입학식 열려

새로운 시작! 그 힘찬 도약을 향해
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3.13 17:22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김민수 관장)은 3월 10일 5층 강당에서 학습자 및 지역 주민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2017년 라온제나 평생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라온제나 평생교육을 시작하기에 앞서 입학식을 통해 평생교육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학습자들의 동기부여 및 앞으로의 방향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배우高 나누高 느끼高’라는 부제로 1부에서는 2016년 우수사례발표, 라온제나 평생대학 설명회, 강사 및 반장 소개를 진행했다. 2부에서는 평생교육발전연구소 홍은진 소장의 ‘평생학습시대, 삶을 리모델링하라’라는 주제로 평생학습의 중요성 및 동기부여에 관한 특강을 진행했다.

 

라온제나 평생대학은 모든 장애인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을 통한 장애인의 성취감, 자존감 향상 및 자립기반을 마련하여 사회, 경제적 구성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연간 61과목 총 18,0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입학식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suwon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2017 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