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버

실버

광주시에 전해지는 따뜻한 온정

문화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9.05 16:28
twitter facebook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광주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일 ㈜대원산업개발 이근배 대표가 참치선물세트 410개(2천만원 상당), ㈜팩플러스 1천만원, NH농협은행 백미 300포(10㎏‧1천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탁자들은 “광주시의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한가위를 선물해주고 싶었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기탁 의사를 밝혔다.
 

또한, 같은 날 수해 피해 주민들을 위해 써 달라며 ㈜경호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강예석 회장이 1천만원을, 새마을운동 광주시지회 박광성 지회장이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에 대해 방세환 시장은 “수해 피해 주민과 취약계층을 걱정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따뜻한 마음이 수해 피해 주민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KB국민은행 경기광주지점도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 나눔 행사’를 통해 경안시장에서 3천만원 상당의 물품(과일, 김, 햄 등)을 어려운 이웃 500가정에 전달했다.


 

[ Copyrights © 2020 문화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