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버

실버

애터미㈜, 저소득 가정에 식료품 등 후원

문화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2.03.11 10:07
twitter facebook



지난 38() 애터미㈜(회장 박한길)와 애터미 회원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 애터미 영리더스클럽에서 용인시 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달라며 식료품 및 생필품(라면, 물티슈 등)을 용인시가족센터(센터장 이수희)에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애터미 영리더스클럽에서는 올해 12월까지 연 22백만원 상당의 후원품(식료품 및 생필품 등)을 저소득가정,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취약가정에 매월 후원할 예정이다.

 

애터미 영리더스클럽 관계자는 애터미의 경영철학 중 하나인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고 나눔문화 활성화하고자 어려운 이웃에게 식료품 및 각종 생필품을 지원하게 되었다.”고 전달 소감을 밝혔다.

 

용인시가족센터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용인시 저소득가정이 지역사회 안에서 건강하게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착한 나눔을 실천하는 애터미 영리더스클럽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용인시가족센터는 매월 용인시 내 취약 50가정에 후원품을 전달하고 있다.

 

2009년 설립된 애터미㈜는 건강식품과 생활용품을 유통하는 중견 업체로 기업과 사회가 진정으로 소통하는 길은 나눔에 있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회사와 임직원, 회원들이 함께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기업이다.

 

[ Copyrights © 2020 문화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