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행정

조억동 광주시장, 주요사업장 현장점검 실시

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04 00:00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 조억동 광주시장, 주요사업장 현장점검을 실시하였다. 복지포커스

조억동 광주시장(이하, 조시장)은 지난 7일 주요 역점 투자사업장인「경안동 주민문화복지센터 신축공사」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대형 공사장 체불방지를 위한 건설근로자 임금 지급실태 확인 및 공사 진행사항 점검과 제245차(9월) 안전점검의 날 행사의 일환인 건설사업장 안전사고 예방점검을 목적으로 실시됐다.

조시장은 현장에서 건설사업관리단으로부터 사업 진행사항에 대하여 보고를 받으며 사업장 곳곳을 둘러보며 공사관계자를 격려했으며,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면서 “시민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속히 공사를 진행하고, 부실시공 방지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철저히 시공해 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안동 주민문화복지센터 신축공사」는 총사업비 171억원이 투입되어 기존 경안동 주민센터를 철거하고 신축하는 역점사업으로 금년 말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센터가 신축되면 지역주민에게 여가 및 복지 등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 및 업무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Copyrights © 2017 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