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행정

광주시, 제20회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04 00:00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 광주시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 앞서 식전공연을 하고 있다. 김진관 기자

광주시는 ‘제20회 노인의 날’을 맞아 지난 6일 노인종합복지회관에서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해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경로 의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이희원 광주시 부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임종성 국회의원, 이문섭 시의회 의장, 지역 노인 등 1,500여명이 참석해 노인의 날을 축하했다.

행사는 광주시 노인종합복지회관 동아리의 댄스공연 등 축하공연과 기념식으로 진행됐으며,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 노인복지발전과 노인공경에 기여한 노인 및 공로자 36명에게, 경기도지사, 광주시장 표창 등 이 수여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령화 시대 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경로효친 실천 위기가 확산되기를 바라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7 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