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행정

의정부고용노동지청, 경기북부지역 일자리협의회 개최

복지포커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5.03.31 00:00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고용노동부 의정부지청(지청장 권재록)은 25일 의정부고용센터에서 경기북부 청년실업난 해소와 고용률 향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관내 지자체, 유관기관, 지역맞춤형사업 수행기관 등 40여명이 참석한 경기북부지역 일자리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의정부지청의 금년도 고용률 70% TF 핵심 사업으로 추진하는 청년 일자리·시간선택제 일자리창출과 여성고용, 중소기업 미스매치 해소에 대한 추진계획과 각 지자체별 일자리사업에 대한 상호 의견교환과 협업방안을 토론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2015년 지역일자리 맞춤형사업으로 국비 6억2천6백만원을 지원하는 7개 사업, 5개 수행기관의 일자리 창출계획과 진행상황을 설명하고 특히, 최근 경기하락으로 대부분의 봉제업체가 어려움 겪고 있어 봉제분야 맞춤형 인력의 취업애로사항에 대하여 개인별 맞춤형 상담지원 등 다각적인 지원책을 신속히 마련키로 하였다.


권재록 의정부지청장은 “신규 일자리 창출지원과 기관별 애로사항 해소 등 협업강화를 위하여 매년 분기별로 일자리협의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경기북부 고용률 70%달성을 위해 지역 내 유관기관 간에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협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하였다.

 

[ Copyrights © 2017 복지포커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뒤로가기 위로가기
위로